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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카드 분실 신고 방법
아직까지 상용화에 한계가 있지만 음성인식 스피커를 기반으로 한 카드 결제 뿐만아니라 카드 발급신청부터 AI사업 관련 신규 서비스 확대까지 서비스의 진화에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. 오늘은 여러분들께서 사용하고 계신 신용카드 중 국민카드 분실 신고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국민카드 분실 신고 방법으로는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-1688, 분실 신고 /가맹점승인 1588-1788 로 전화하여 바로 분실 신고 조치 가능합니다.
그 이외의 고객센터 ARS 서비스 전화번호는 금융서비스 1588-2788, 결제 및 각종변경(등록) 1899-0800, 카드사용등록 1670-4040, 신차구배/특별한도 1599-0036, 공공사업/바우처카드 1599-7900, 광고성SMS수신거부 080-023-8700, 영상수화상담 070-7451-9521~2, 자동납부/포인트연계할부서비스 1577-9900 입니다. 그리고 고객센터 대표 ARS 1588-1688은 1번 개인회원, 2번 가맹점, 3번 기업회원, 4번 비회원/단순문의/카드발급, 5번 홈페이지/모바일/앱카드/선불카드, 6번 비밀번호/사용등록, 7번 결제금액/이용한도, 8번 분실/보이스피싱, * 다시듣기 입니다.
국민카드 분실 신고 /가맹점승인 ARS 1588-1788 1번가맹점 승인관련, 2번 도난 분실 신고 및 해제, 3번 이용한도문의, 4번 대금지급 및 매출실절, 5번 가맹점 번호조회, 6번 신용카드 일반상담, 7번 카드승인 SMS통지, 9번 세무신고참고용 매출내역확인, 0번 상담원연결, * 다시듣기 입니다.
금융서비스 ARS 1588-2788 1번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, 2번 장기카드대출(카드론), 4번 단기카드대출 이용한도조회, 5번 단기카드대출 이용한도변경, 0번 상담원연결, * 다시등기 입니다.
결제 및 각종변경(등록) 1899-0800 ARS 1번 카드발급/각종변경 및 등록, 2번 결제 및 이용한고관련, 9번 카드 대표 ARS 연결, 0번 상담원연결, * 다시듣기 입니다.
이상과 같이 국민카드 분실 신고 방법을 위한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대표전화 등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. 그리고 최근 수수료 인하에 카드업계 순익 25% 급감으로 구조조정 칼바람이라고 합니다. 가맹점 수수료 인하를 앞둔 카드업계에 찬바람이 몰아치고, 이달말 가맹점 수수료 인하가 현실화되면 카드사들의 경영 여건은 더 악화될 전망이라고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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